본문 바로가기
★ K - People

블랙핑크 리사 💝왓츠인마이백 W 매거진 - 가방, 선글라스, 향수, 카메라 etc

by 4u_4us 2023. 8. 10.
반응형
SMALL

블랙핑크 리사의 가방이 공개되었네요.

블랙핑크는 K-Pop 그룹이지만

리사는 태국사람이어서 어느 카테고리에 들어가야 할지 고민을..🤣

Bag

블랙핑크 리사 핸드백 Celine

셀린느의 뮤즈인 리사의 가방은 역시 셀린느.

Medium Annabel in Black Supple Calfskin 이라는 제품이구요

미국에서는 세금 포함 이전 $4,750 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주마다 세금이 다르지만, 세금 붙으면 $5,000 은 훌쩍 넘어가겠지요?

 

그럼 이제 가방에 뭐가 들었나 볼까요~?

 

이어폰

리사의 이어폰은 애플 에어팟

리사도 MZ 답게 원래는 콩나물도 쓰고

에어팟 맥스도 사용을 했었다고 하지만,

콩나물은 너무 잃어버려서, 맥스는 너무 아파서

그냥 줄 있는 에어팟을 쓰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 Play List는?

요즘 듣는 앨범은 SZA의 Kill Bill 앨범이라고 합니다.

영양제

리사의 가방에서 튀어나온 건강 보조제는 바로바로

 

홍삼과 비타민인데요,

홍삼의 구매이유가 황당하게도

두바이 공항에서 한국의 홍삼을 팔고 있길래

재밌어서 샀다고 해요. 😊

리사 비타민은 Vitabaum 제품입니다.

 

선글라스

역시나 리사의 선글라스도 셀린느 제품이네요.

생얼로 편하게 돌아다니다가 사진을 찍힐때를 대비해서

미국에서 구입하고, 이탈리아에서 쓰고 돌아다녔다고 해요.

 

향수

향수도 역시 셀린느죠?? ㅎㅎㅎ

Eau De Californie 향이고, 원래는 100ml 를 통으로 들고 다니다가

미니 사이즈 트래블 스프레이 통이 너무 이쁜게 나와서 

새로 구입하여 가볍게 들고다니는 모양이네요.

향은 여름에 잘 어울리는 기분좋아지는 향이라고 합니다.

 

야몽

여러분들은 야몽을 아시나요?

저는 야돔이라고 알고있는, 태국 여행가면 쟁여오는 아이템인데요

바르거나 하는 것은 아니고 향을 맡는거예요.

저처럼 비염이 심한 사람에게는 아주 코를 뻥 뚫어주는 그런건데...

야몽이라는 제품은 처음 알았네요. 리사가 냄새를 맡는 걸 보니

비슷한 제품인가봅니다. 

 

야돔도, 야몽도 모두 아마존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건 야몽이구요

https://amzn.to/3QBWvkf

 

Amazon.com: Hong Thai Brand Compound Herb Inhaler Formula 2 : Health & Household

Deliver to Republic of Korea

www.amazon.com

이게 야돔입니다.

https://amzn.to/3qgskoc

 

디지털 카메라

리사의 마지막 아이템은 카메라입니다.

 

Contax TVS Digital 제품이구요,

요즘은 풍경사진도 많이 찍는다고 하네요.

 

리사 왓츠 인 마이 백

풀 영상 유튜브 W 채널 바로보기

 

https://youtu.be/LddZ38_LMuM

The product links and banner products 
included in this article include affiliate 
marketing that  does not affect the 
purchase price, 
and a certain amount of fees are 
provided at the shopping mall.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