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 - Issue

혼인빙자 낙태강요 대세배우 K는 김선호. Big Scandal of Kim Seon Ho 연애뒤통령 이진호님 유튜브 방송 폭로

by 4u_4us 2021. 10. 18.
반응형
SMALL

김선호_갯마을 차차차 Hometown Cha Cha Cha

정말 러블리한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딱 마지막 회가 끝나고
이런 폭로가 터져 나왔다.

 

김선호 전 여자 친구의 혼인빙자와 낙태 강요.

2020년 초부터 만났다는 폭로자는
평소에 피임을 해왔지만
몸이 좋지 않아 피임약을 한 두 달 끊게 되었고
K의 요구에 딱 한 번 피임을 하지 않았다고
그렇게 2020년 7월 초에 아이를 갖게 되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에 K는 출산을 하게 되면
9억 원이라는 손해배상을 해야 한다며
원래는 4년 뒤를 생각했으나
2년 뒤에 결혼할 것을 이야기하며
폭로자를 설득시켰고 이 말에 아이를 지우게 되었다고 한다.

병원에 갈 때도 K는 동행하지 않고
친한 연극배우 후배 이 모씨를 아빠인 척 보냈으며
수술 후에는 돌변하여 작품을 핑계로
온갖 짜증에 감정 기복을 보이다가
폭로자의 컴퓨터에서 직접 본인 사진을 
다 삭제하고 
일방적으로 전화 한 통으로 이별을 통보했다고 한다.

글쓴이는 K에 대해서
화면 속 이미지와는 다르게
냉혹하고 정이 없으며
같이 일하는 사람들 욕을 많이 하고
왜 그렇게 친구가 없는지도 알 것 같았다면서
하늘나라에 보낸 아기 대신에
그가 원해서 입양했던 강아지 (각자의 이름을 한 자씩 따서 이름을 지었다고)도
이제 혼자 책임져야 한다는 무심한 한 마디가 끝이었다고 한다.

이에 대해 많은 누리꾼들은
K의 실명 공개 요구와 증거 요청이 이어졌고
글쓴이는 증거는 정말 많지만,
법적인 문제로 신중할 뿐이라며
1년 넘게 죄책감과 고통 속에 시달렸고
글 역시 쉽게 결정하고 욱해서 쓴 글이 아니라고
밝혔다.

 

 

연예전문기자 이진호 님이
개인 방송에서 말하길
김선호와 관련된 이야기가 얼마 전부터
기자들 사이에 돌기 시작했다면서
전 여자 친구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고.
그리고 취재에 들어갔었는데
글쓴이의 폭로 내용과 대부분 일치한다고 한다.

 

그리고 사실 전 여자 친구의 폭로 글에도

K가 김선호라는 힌트를 너무 많이 주었다고.

심지어 그의 소속사인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한류스타 박신혜 씨와 같은 소속사로

기자들에게 친절하기로 소문난 소속사이고

소속 배우들의 악의적인 기사나 악플을 확인하면

2시간도 채 안되게 공식입장을 내놓던 회사이지만

현재 소속사 전체 직원이 연락두절된 상태라고 한다.

 

김선호 혼인빙자 낙태 폭로글 1
김선호 혼인빙자 낙태 폭로글 2
김선호 혼인빙자 낙태 폭로글 3

김선호 혼인빙자 낙태 폭로글 4
김선호 혼인빙자 낙태 폭로글 5
김선호 혼인빙자 낙태 폭로글 6

작년에 출연했던 드라마

'스타트업'의 원래 제목은 

'샌드박스'였다고 하며,

'갯마을 차차차'는 다들 아시다시피

원작 제목이 '홍반장'.

그러니까 제목이 다시 '홍반장'으로

안 바뀌면 안 하겠다고 했던 것 같다.

김선호 혼인빙자 낙태 폭로글 7
김선호 혼인빙자 낙태 폭로글 8

2021년 3월 14일 방송 분

1박 2일로 추정.

방글이 PD에게 반말로 정색하며

화를 내는 장면이 나오는데,
실제로 김선호보다 방글이 PD가 1살 어림.

김선호 혼인빙자 낙태 폭로글 9

인간에게 완벽을 요구할 순 없다.
완벽한 사람은 없다.
실력과 인성을 모두 갖춘 사람은 드물고
차라리 인성이 알려지지 않는게 나을 뿐.

이진호 기자님이 말하길
드라마나 화보 촬영, 인터뷰 등의 자리에서
소속사에서 과하게 보호하는 경향이 
있었다고 한다. (스탭들의 요구사항 차단)

그것이 김선호 본인이 원한 보호인지, 

소속사의 일방적인 과잉 보호인지는

알 수 없었다고.

 

안타깝다.

승승장구해야 할 타이밍에.

하지만 언제나 사람과 사람 사이의

마무리도 참 중요한 법...

 

 여자 친구는 헤어진 남자 친구의

행복한 모습이 TV에 보일 때마다 

얼마나 괴로웠을까도 싶다.

 

비밀이 없는 세상이 되었다.

모든 게 까발려지던 말던 내 맘대로 살던지

아니면 아무도 안 보는 곳에서도

내숭 떨면서 좋은 사람인척 연기하면서 살던지

그래야 되는 세상.

 

 

초강력 추천 2021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비하인드 & 대본 리딩 영상 Hometown Cha Cha Cha

힐링 그 자체인 드라마 1화부터 지켜보진 않았다. 얼마나 홍보를 했는지 모르겠으나 나의 귀엔 한 번도 들려오지 않았으니. 10화쯤 되니까 거의 연예기사에 도배되다시피 하길래 그때부터 몰아

dreamer-zu.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